좋은 소식!

무료로 AI지능상표 셔치 가능

중국,유럽연맹지식재산권국 및 미국지식재산권국의 상표 데이터

좋은 소식입니다!AI기술이 사용되는 캉신IP플랫폼에서 중국대륙 및 유럽연맹을 대한 무료 상표셔치가 가능뿐만 아니라 지금부터 미국지식재산권국의 상표 데이터를 대한 셔치도 가능합니다.캉신 IP플랫폼에 수록된  상표 총 데이터 수량은  5000만 조(条)를 초과하였으며,그중 미국지식재산권국의 상표데이터 1000만조(条)를 수록하였으며 데이터 수록 시작날짜는 1823년 3월6일입니다.그외,중국대륙 상표 데이터 수록 날짜는 1950년1월1일 부터이며,유럽연맹 데이터 수록 날짜는 1996년3월20일부터입니다.

데이터가 매주마다 갱신되고 있으며,지금부터 3개 주요 지식재산권관할지역(중국대륙, EUIPO 및 미국PTO)의 출원중,已공고,등록,무효등  상태의 상표를 대한 셔치가 가능하십니다.

949342a.jpg

949342b.jpg

상표셔치를 어떻게 하나요?

캉신IP플랫폼에서 중국,유럽연맹에 출원된 중국어,영어,일본어그리고 한국어의 문자상표를 대한 셔치가 가능뿐만 아니라 "그림으로 그림을 셔치한다"는 방법으로 그림상표를 대한 셔치도 가능합니다.AI기술과 컴퓨터 시각 계산방법으로 그림중의 매개 요소를 식별하고 요소의 식별력 비율을 따라 자동으로 근사된 상표를 셔치합니다. 빅 데이터 및 훈련을 받은 전문인원을 통해 시스템의 자동 식별 및 근사성을 대한 판단의 정확율은 아주 높게 됩니다.모든 셔치 결과는 상표 근사도를 따라  높음에서 낮음으로 정렬되어 셔치결과를 대한 이차셔치 및 후속 업무에 아주 편하시게 됩니다.옛날에 몇 시간으로 비엔나코드를 통한 그림셔치 과정은 지금부터 캉신IP플랫폼에서 몇 분으로만 가능하십니다.

구체적인 사용방법은 다음 린크를 클릭하셔서 동영상을 시청하세요.

949342c.jpg

Originally published 27 May, 2020

The content of this article is intended to provide a general guide to the subject matter. Specialist advice should be sought about your specific circumstances.